대신證 'The SMART 2015' MTS 이벤트 실시
상태바
대신證 'The SMART 2015' MTS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유현석 기자] 대신증권은 신규 및 재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MTS 거래 시 수수료 1년 무료 혜택과 캐시백,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The SMART 2015'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알 밝혔다.

수수료 무료 혜택은 2015년에 계좌를 처음 개설한 신규고객이나 이벤트 신청일 기준 전월 포함 1년간 거래가 없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 후 사이보스터치(MTS)로 주식, ETF, ETN을 거래 할 경우 거래 수수료가 1년 동안 면제된다.

수수료 유료 고객은 월 5억원 이상 거래 시 최대 10만원을 캐시백으로 지급받는다.

무료 고객은 월 5억원 이상 거래하면 5만원의 캐시백이 지급되며, 사이보스터치를 통해 주식이나 금융상품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영업점에서 계좌를 개설한 후 대신증권 HTS나 홈페이지(www.daishin.com), MTS(CYBOS Touch)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기간은 오는 12월말까지다.

대신증권 김경찬 스마트금융본부장은 "고객들의 MTS 거래비중이 지속적으로 늘어 나는 추세에 맞춰 모바일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2015년에도 MTS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