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원빈·수현 봄·여름 시즌 화보 공개
상태바
센터폴, 원빈·수현 봄·여름 시즌 화보 공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1월 30일 10시 2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터폴, 원빈·수현 봄·여름 시즌 화보 공개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은 배우 원빈·수현과 함께한 봄·여름 시즌 화보 일부를 30일 공개했다. 

센터폴은 전속모델인 배우 원빈과 최근 계약을 연장하고 여성모델인 수현과도 재계약을 마쳤다. 이로써 두 사람은 각각 3년, 2년째 센터폴의 얼굴로 활동하게 됐다. 

이번 봄·여름 시즌 화보는 비비드 컬러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 경쾌한 아웃도어룩이 특징이다.

원빈은 산뜻하고 가벼운 아웃도어 재킷과 기능성 셔츠와 팬츠를 매치하고 수납력이 좋은 백팩으로 패셔너블한 트레킹 스타일을 제안했다. 수현은 화사한 컬러와 슬림핏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아웃도어룩으로 매력을 발산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이번 화보는 여행작가 변종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에세이 북 콘셉트로 만들어질 계획이다. '길 위에 배운 말'이라는 주제 하에 길, 여행, 산책, 봄, 바람 등 5가지 테마에 따라 변종모 작가의 글과 이미지가 조화를 이뤄 트레킹 라이프스타일을 감성적으로 표현한다는 것.

센터폴 관계자는 "여행작가의 글을 통해 길을 따라 걸으며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성을 녹여내고자 했으며 변종모 작가의 감성적인 글과 원빈·수현의 이미지가 잘 어우러졌다"고 소개했다.

또 "올해 트레킹과 더불어 일상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를 제안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