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SKT멤버십 제휴기념 프로모션 "아메리카노를 반값에!"
상태바
할리스커피, SKT멤버십 제휴기념 프로모션 "아메리카노를 반값에!"
  • 이화연 인턴기자 admin@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1월 29일 15시 2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커피, SKT멤버십 제휴기념 프로모션 "아메리카노를 반값에!"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인턴기자] 할리스커피는 SK텔레콤 T멤버십 소비자에게 아메리카노를 반값에 제공하는 등의 혜택을 주는 'SK텔레콤 제휴 기념 런칭 프로모션'을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29일 할리스커피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전 시간대(6시~정오)에 자사 매장을 이용하는 SK텔레콤 T멤버십 소비자에 한해 아메리카노가 50% 할인된다. 그란데 사이즈 기준 1인 최대 10잔까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전체 구매 금액의 20%만 포인트로 차감된다.

또한 정오부터 익일 오전 6시까지 방문하는 소비자에게는 1일 1회 1잔에 한해 모든 커피 음료의 사이즈 업을 제공한다. T멤버십 포인트 500점이 차감된다.

뿐만 아니라 할리스커피는 프로모션 이후인 내달 18일부터 오전 시간대에 방문한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에 한해 병 음료를 제외한 모든 음료를 20% 할인해준다. 정오부터 익일 오전 6시까지는 프로모션 기간과 동일하게 커피 음료 사이즈 업이 제공된다.

할리스커피 마케팅본부 이지은 본부장은 "SK텔레콤과의 제휴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할리스커피가 선사하는 커피의 맛과 분위기, 혜택을 폭넓게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혜택은 1인 1일 1회에 한해 적용 가능하며, 기타 혜택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또한 전국 할리스커피 휴게소∙일부 특수 매장은 SK텔레콤 T멤버십 제휴에서 제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