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이보영과 나란히~' 강소라, A.H.C 모델 발탁
상태바
'김혜수, 이보영과 나란히~' 강소라, A.H.C 모델 발탁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1월 19일 16시 3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대 고객 강화, 대세 배우다운 매력 발산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카버코리아(대표 이상록)의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가 배우 강소라를 모델로 발탁했다.

비즈니스 우먼과 주부층을 아우르는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을 지닌 A.H.C는 현재 30~40대 고객층을 주 타깃으로 배우 김혜수와 이보영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그리고 20대 영 타깃 모델로 미스코리아 유예빈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며, 20대 고객 강화를 위해 강소라를 선정하며 연령대별 세분화된 모델 전략을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강소라는 최근 진행한 A.H.C 광고 화보 촬영 현장에서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뽐냈다.

또한 실제 '안영이'를 연상케 할 정도로 촬영 중 꼼꼼하게 제품을 살펴보며 화장품 모델로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A.H.C 마케팅 담당자는 "강소라는 담백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지니고 있어, 기초에 충실한 A.H.C의 브랜드 철학과 가장 잘 맞아 떨어진다"며 "뷰티 브랜드 모델로서 '대세' 여배우다운 다채로운 매력을 여과 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20일, 21일에 각각 예정되어 있는 A.H.C의 신제품 '골드 매니큐어'와 '캡처 앰플 세트'의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도 뷰티 모델로 변신한 강소라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A.H.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