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GiGA 슬로프에서 기가급 속도 즐기세요!"
상태바
KT "GiGA 슬로프에서 기가급 속도 즐기세요!"
  • 이화연 인턴기자 admin@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1월 08일 10시 4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GiGA 슬로프에서 기가급 속도 즐기세요!"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인턴기자] KT는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 스키장에서 자사 소비자 전용 슬로프 등을 제공하는 'GiGA 슬로프' 이벤트를 오는 10일부터 9일간 진행한다.

8일 KT에 따르면 이 행사는 올레 인터넷∙모바일∙집전화 등 KT 유무선 서비스 이용 소비자들에 한한다. KT 소비자 전용 창구에서 빠르게 표를 구매함은 물론 리프트를 탑승할 때도 전용 익스프레스 라인을 이용할 수 있다.

우선 KT 소비자들은 'GiGA 슬로프'에서 쾌적하고 빠른 스키를 즐길 수 있다. GiGA 슬로프에는 알파인 스키 경기에서 이용하는 깃발이 설치된다. 더불어 전문 스키 선수처럼 활강 시간 측정도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KT는 스키하우스 내에 기가 인터넷∙와이파이, GiGA UHD TV 등의 체험존도 구성했다. 소비자들은 이곳에서 GiGA 서비스의 빠른 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 현장 이벤트도 마련됐다. KT는 '기가북'을 쳐서 올레 기가 인터넷 주제곡을 완성하는 소비자에게 리프트권, 장비렌탈권, 푸드코트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용 발권 창구와 GiGA 체험존은 10~18일까지, 전용 슬로프∙익스프레스 리프트 탑승라인은 10∙11∙17일 총 3일간 오픈한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오직 KT 고객만을 위해 마련된 전용 GiGA 슬로프에서 GiGA 서비스의 특별한 혜택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GiGA 슬로프'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