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순한아토' 3종 출시기념 이벤트
상태바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순한아토' 3종 출시기념 이벤트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11월 28일 09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유한킴벌리는 자사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에서 '순한아토' 3종 세트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구매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제품은 편백추출물, 솔싹 등 초록숲에서 찾은 산림욕 에센스 성분과 피부장벽 건강에 필수적인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그린핑거 순한아토 세라마이드 로션과 크림'은 대용량으로 출시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수딩릴리프 살브'는 연고타입 보습제로 휴대가 편리하다. 정제수 대신 피부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콤플렉스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를 관리해준다.

3가지 제품 모두 알러지 유발 가능 향료 26가지와 파라벤, 미네랄오일, 페녹시에탄올, 타르색소 등 민감한 원료를 배제했다.

이마트에서 그린핑거 순한아토 3종 제품을 구매하고 영수증을 촬영해 사진을 1666-1813으로 전송하면 구매인증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120명을 선발한다.

1등 20명에게는 '우리 아이방 산림욕 아토피스 벽지' 시공기회를 준다. 산림욕 아토피스 벽지는 편백나무와 황토 일라이트의 함유량을 획기적으로 증가시켜 아토피와 같은 환경성 질환에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2등 100명에게는 '그린핑거 순한아토 정품 3종세트를 제공한다. 매장에서는 선착순 1만명에게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그린핑거 순한아토 샘플을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그린핑거 순한아토는 민감한 아이 피부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개발된 고보습 케어 라인"이라면서 "이번 이벤트는 건강한 피부와 가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유한킴벌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23일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그린핑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