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페이스, 일반인 화장품 모델 모집
상태바
원페이스, 일반인 화장품 모델 모집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11월 21일 17시 0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화장품 전문업체 원페이스(대표 김용회)는 전국 20대 여성소비자를 대상으로 내년 초 출시될 '모링가 생생크림'의 사진광고모델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원페이스의 1번째 자체 상품인 생생크림은 모링가나무 정제수를 함유, 수분유지·미백효과·탄력증진 등에 주안점을 둔 제품이다.

아이 같은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고 자부하거나 친구 중 추천하고 싶은 사람이 있는 경우 신청하면 된다. 오는 30일까지 화장하지 않은 얼굴사진과 이름, 연락처, 5줄 내외의 신청사연을 적어 메일로 보내면 된다.

응모한 사람 중 10명을 추첨, 공개투표방식을 통해 최종모델을 선발한다. 따라서 대중에게 얼굴이 노출되는 것에 동의한 경우에만 참여할 수 있다. 연예·광고기획사 등에 등록, 활동 중이거나 연예 활동을 준비하고 있는 경우에는 지원이 제한된다. 

최종 선발되면 '모링가 생생크림' 사진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투표대상에 오른 최종 10인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네일아트 전문점 상품권 또는 화장품을 준다.

김용회 원페이스 대표는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하며 사는 것이 20대의 특권임에도 많은 젊은이들이 현실에 젖어드는 것을 안타깝게 여겨왔다"며 "일반인 여성 중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사람에게 젊은 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