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쿠페가 더 강해졌다
상태바
제네시스쿠페가 더 강해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완성차업계 1위인 현대자동차의 제네시스 쿠페가 실용성과 멋스러움을 한껏 높여 주목을 끌고 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편의사양을 새롭게 적용하고, 극대화된 고성능 이미지의 RW 모델을 추가한 제네시스 쿠페 상품성 개선모델을 6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상품성 개선 모델에 인텔리전트 DMB 내비게이션을 선택사양으로 적용하고, 옵션 선택시 기존 시계, 공조, 오디오 정보를 표시하는 정보표시창을 토크, 엑셀개도율 등 주행정보를 표시하는 멀티게이지로 대체해  고객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하이패스 단말기를 전자식 룸미러에 통합시킨 하이패스 시스템(ETCS, Electronic Toll Collecting System)을 전 모델에 기본으로 적용해 고속도로 주행시 편의성을 더했다.

자동변속기 선택시에는 스티어링휠에 위치한 레버를 조작해 변속단을 제어할 수 있는 패들쉬프트와 경제운전안내시스템 적용해 고객들이 더욱 다이내믹한 주행감을 즐길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고객들의 경제적인 운전도 함께 고려했다.

또 이번 상품성 개선모델에는 200 터보와 380 GT 최상위모델에 외관 사양과 편의사양이 적용된 RW(Racing Wing Pack) 모델이 새롭게 추가됐다.

200 터보 RW 모델과 380 GT-RW 모델은 각 배기량의 최고급 모델인 200 터보 R 모델과 380 GT-R 모델에 하이패스 시스템과 인텔리전트 DMB 내비게이션을 기본사양으로 적용하고, 외관에는 리어스포일러를 장착해 하이 퍼포먼스의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상품성이 개선된 제네시스 쿠페의 가격은 ▲200 터보 D 2297만원 ▲200 터보 RW 3136만원 ▲380 GT-P 2957만원 ▲380 GT-RW 3428만원이다(수동변속기 기준).

한편, 현대차는 제네시스 쿠페 RW 모델 출시를 기념해 제네시스 쿠페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6월 13일부터 14일까지 강원도 태백 레이싱파크에서 열리는 제네시스 쿠페 슈퍼 3800 경기에 50가족(4인 가족 기준)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3일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 고지와 함께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지영 기자 freejy@consumertimes.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