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키즈 용품 어린이날 맞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BMW 키즈 용품 어린이날 맞이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컨버터블의 전동카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8일까지 BMW와 MINI 라이프스타일 키즈 용품의 20%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 제품 중 인기품목인 오리지널 키즈 모빌리티(Original Kid's Mobility)는 실제 BMW 또는 MINI 차량과 흡사하게 제작된 M6와 3시리즈 컨버터블, MINI컨버터블의 전동카 그리고 베이비 레이서, 키즈 바이크 등 다양한 모델이 있으며, 1세부터 7세까지 연령대별로 선택의 폭이 넓다.
BMW 베이비 레이서II에디션

특히 BMW 베이비 레이서II에디션은 점등되는 헤드라이트와 방향지시등이 있어 실감나는 주행의 재미를 제공하며 소음을 줄여주는 특수 고무 타이어가 장착되어 실내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어린이용 자동차뿐만 아니라, 주니어 티셔츠, 가방, F1 테디베어 인형 등 다양한 품목도 포함되며, BMW 키즈 용품은 전국 BMW 서비스센터 또는 BMW 온라인샵 (www.bmwshop.co.kr)에서 구입가능하며, MINI의 경우 MINI 전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 행사기간 동안 MINI라이프스타일 키즈 용품과 함께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포토 콘테스트도 개최한다. 참여는 이메일(MINI.service@bmw.co.kr)로 가능하며, 당첨은 5월 18일 개별통보 된다.
BMW M6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키즈 용품은 BMW 라이프스타일 온라인샵 매출 중 70%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있는 제품군"이라며, "매우 특별한 어린이날이 될 수 있도록 BMW의 프리미엄한 기술력이 녹아있는 키즈 용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BMW와 MINI 라이프스타일 키즈 용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BMW(269)-2200) 및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