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쏘울 고객 '7급 공무원' 시사회 초청
상태바
기아차, 쏘울 고객 '7급 공무원' 시사회 초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는 서울 소공동의 롯데시네마 에비뉴엘에 쏘울 고객 400명(200커플)을 초대해 인기 배우 김하늘과 강지환이 출연한 영화 '7급 공무원'의 시사회를 22일 진행했다.

이번 시사회는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와 쏘울멤버십 콜센터를 통해 '7급 공무원' 시사회에 참가 신청을 한 고객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되었으며 김하늘과 강지환이 열연한 영화장면과 쏘울 사진이 담긴 대형 포토월 앞에서 폴라로이드로 사진을 찍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시사회에 초대된 쏘울 고객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했다.

영화 '7급 공무원'에는 기아차의 신차 쏘울과 오피러스 등이 등장하며, 특히 여주인공 김하늘이 영화에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장소를 옮길 때마다 '쏘울'을 타고 등장해, 쏘울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한편, '7급 공무원'의 주인공인 인기 배우 김하늘과 강지환은 지난 2일 서울모터쇼 기아차관을 찾아 신차 쏘렌토R을 직접 소개해 국내외 언론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쏘울 고객들이 연인, 가족과 함께하는 영화 관람으로 봄날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이번 시사회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쏘울 고객만을 위한 쏘울 멤버십 서비스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쏘울 고객이라는 자부심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밖에 기아차는  쏘울 고객들을 위해 영화예매권 및 스포츠경기 관람권 50% 할인, 전국20여개 미술관 및 박물관 무료입장 ,전국 여행 상품 제휴 서비스, 정기 점검 및 차량 정비 서비스 등 쏘울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쏘울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