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생중계
상태바
아프리카TV,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생중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유현석 기자] SNS 플랫폼 아프리카TV(www.afreecatv.com)는 '제 17회 인천 아시안게임' 전 경기를 모바일과 PC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18일 밝혔다.

시청자들은 MBC, KBS, SBS 등 지상파 3사에서 진행되는 실시간 중계 방송을 확인할 수 있다.

또 △ 영광의 순간 △ 하이라이트 등 다채로운 동영상(VOD)을 전편 무료로 제공하며, 경기 일정과 메달 순위 등 아시안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소식들도 실시간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야구 축구 해설가 출신부터 게임, 교육, 먹방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BJ(Broadcasting Jockey, 콘텐츠 제작자)들이 각자의 개성을 담아 펼치는 다양한 응원 방송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다음달 4일까지 국가대표팀이 전일 경기에서 획득한 금메달 개수만큼 로그인한 이용자 전원에게 '초콜릿' 아이템을 선물한다.

경기 창작 중계에 나서는 이용자에게는 심사를 통해 총 9돈의 순금과 220만원의 방송 지원금을 제공한다.

안준수 SNS플랫폼사업본부장은 "국내 개최로 여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만큼 누구나 아프리카TV를 통해 박태환, 손연재, 양학선 등 우리 선수들의 맹활약을 생생하게 지켜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특히 다양한 창작 중계 방송과 채팅 기능을 통해 단순 시청을 넘어 소통과 공감의 장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생중계는 아프리카TV 홈페이지 내 마련된 특집 페이지(sportstv.afreeca.com/2014asian)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