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vs 아반떼 하이브리드 '디자인' 승자는?
상태바
아반떼 vs 아반떼 하이브리드 '디자인' 승자는?
  • 운영자
  • 기사출고 2009년 09월 12일 17시 1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리하자면 그렇다. 아반떼 하이브리드는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엣지가 잘살아 잇는 라인을 사용하여 보다 더 다이나믹하고 날렵해보이는 이미지가 강하다. 기존의 아반떼 보다 더 스피디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아반떼와는 달리 남성적인 느낌으로 비슷하지만 또다른디자인으로 찾아온 셈이다. 아반떼 하이브리드의 디자인의 전체를 이끄는 사이드에서 부터 살짝 잡힌 엣지가 전면 헤드라이트까지 뻣어 나오면서아반떼 하이브리드의 캐릭터를 만들어 낸다.

또한 같은급 차량에서는 사용하지 않던 LED라이트로 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전체 디자인에 강력한 힘을 실어주기도 하면서도 실질적으로 보다 안전한 주행을 할수있게 도움을 준다.

LED헤드라이트는 아반떼 하이브리드를 보다 돋보이게 하면서도 순정그대로를 사랑할수있게 해주는 결정적 요소가 된다. 또한 실내도 경쾌한 사운드와 함께 은은히 켜지는 계기판으로 색다른느낌을 주며 기존의 계기판과 다른 레이아웃으로 운전자가 보다 보기 편안한 형태로 바뀌었다.

하이브리드카라 해봤자 아반떼고 아반떼는 같은거 아니냐고 하던 사람들을 비웃어 주듯 아반떼와는 또 다른느낌의 아반떼 하이브리드. 이전 아반떼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듯 아반떼 하이브리드 또한 그들 못지 않는 사랑을 받으리라 기대해 본다.



-----------------------------------------------

출처 : 발랄나용씨의 상상력놀이터
(http://ballal.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