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로드, 겨울 신상 '다운점퍼' 선판매
상태바
오프로드, 겨울 신상 '다운점퍼' 선판매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7월 31일 16시 1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오프로드(대표 최영재)는 다운 선판매 이벤트를 통해 신상품 다운점퍼를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본격적인 가을∙겨울 시즌에 앞서 내달 1일부터 9월14일까지 신상품 다운점퍼를 공개하고 선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제품은 보온력이 뛰어난 고급 덕다운으로 캠핑 라인 4종, 트레블 라인 2종 등 총 6종이다.

발수 소재를 사용해 겨울철 눈∙비에도 걱정 없도록 내한성을 높였으며 체열반사 안감을 사용해 열손실을 최소화했다.

구매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도 준비했다.

선판매 다운 제품을 구매하면 소비자가 25만9000원 상당의 레오 중량다운점퍼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제품은 정상가 대비 1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오프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스콜성 장마, 북극한파 등을 더 이상 이상기후가 아닌 변화로 받아들이고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대비책 마련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다운점퍼가 겨울나기의 필수품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선판매 행사는 전국 오프로드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가까운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