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섀르반, 부모-아이 함께하는 숲 체험 행사 진행
상태바
제로투세븐 섀르반, 부모-아이 함께하는 숲 체험 행사 진행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7월 31일 08시 4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아동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은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숲 체험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 29일, 사전 모집된 20팀(부모·자녀 각 1인)의 참여자가 함께한 가운데 아이들이 자연을 직접 체험하며 창의력 개발과 체력 증진의 시간을 가졌다.

오전에는 3명의 숲 해설가가 470여 종의 식물과 35종의 동물이 살고 있는 산림욕장에서 '햇빛 숲 속 이야기'를 진행했다. 숲 속의 식물과 곤충, 새의 생태관찰을 비롯해 자연놀이와 만들기 시간도 마련됐다.

오후에는 아이들이 산림전시관에서 식물에 이름을 붙이고 이야기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황토 염색체험도 진행했다.

숲 체험 참여자들에게 섀르반 티셔츠, 바람개비, 팔토시, 미니화분, 선 스프레이 등 자연학습 체험 시 필요한 제품은 물론 섀르반 매장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물안경 교환권도 증정했다.

섀르반 관계자는 "이번 숲 체험 프로그램은 점차 자연을 접할 기회가 줄어들고 있는 요즘 아이들에게 부모와 함께 살아있는 동∙식물을 체험하면서 창의력 향상과 체력증진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면서 "실제로 평소 게임이나 실내 활동에 익숙했던 아이들이 적극적인 자세로 야외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해 자연체험학습뿐만 아니라 부모와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