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드럼세탁기 'WW9000' 영국서 호평
상태바
삼성전자 드럼세탁기 'WW9000' 영국서 호평
  • 민경갑 기자 mingg@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7월 29일 10시 2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민경갑 기자] 삼성전자(대표 권오현)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WW9000'이 유럽에서 호평을 받았다.

29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최근 영국 IT잡지 '엑스퍼트 리뷰' 평가에서 별점 5개 만점을 받고 추천제품으로 선정됐다.

'WW9000'은 이중사출 공법을 적용한 크리스탈 블루 도어를 채용했다. 전원과 동작·일시정지 2개의 버튼만을 조작부에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다양한 세탁 기능도 탑재했다. 버블로 옷감을 한 올 한 올 세탁하는 '버블워시', 세탁물의 무게와 오염 정도를 측정해 물과 세제의 양을 스스로 조절하는 '오토워시 코스' 기능을 담았다.

아기 옷 세탁을 위한 '베이비 버블 코스'와 음식물, 흙먼지, 혈액, 풀, 크레용, 가벼운 얼룩 등 6개의 특정 얼룩을 제거하는 '얼룩제거 코스'를 넣어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밖에 스마트폰으로 집 밖에서 세탁기를 동작할 수 있는 '스마트 컨트롤' 기능과 제품 이상 발생 시 스스로 상태를 진단하고 조치사항을 알려 주는 '자가 진단' 기능을 탑재했다.

엑스퍼트 리뷰 측은 "삼성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WW9000은 최고의 기능을 갖춘 현존하는 가장 진화한 세탁기"라고 극찬했다.

이어 "깔끔한 5인치 LCD 풀터치스크린 조작부는 세탁기 디자인의 새로운 장을 열었으며 세제의 적정량을 알아서 투입하는 세제자동투입 기능은 기존 세탁기와 완전히 차별화된 혁신적인 기술"이라고 평가했다.

또 "스마트폰으로 집 안은 물론 밖에서도 세탁기를 동작시킬 수 있는 스마트 컨트롤 기능은 'WW9000'을 최초의 스마트 세탁기라 부를 수 있게 하는 기능"이라고 호평했다.

엑스퍼트리뷰는 최신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전문가들이 직접 사용하고 평가하는 전문 리뷰 매체다. 월 520만여명이 사이트를 방문하는 유명 매체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조용철 전무는 "삼성 프리미엄 드럼세탁기 'WW9000'은 혁신적인 기능과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며 "사용자를 세심하게 배려하는 시대를 앞서가는 진정한 프리미엄 세탁기"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