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미소나눔티켓' 온라인 단독 판매
상태바
G마켓∙옥션 '미소나눔티켓' 온라인 단독 판매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7월 29일 10시 2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 G마켓·옥션은 연극 등 인기 공연의 수익금 일부를 소외계층에 기부하는 '미소나눔티켓'을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미소나눔티켓' 사업은 문화기부에 참가하는 공연단체의 전체 좌석 중 10%를 1만원에 판매하는 게 골자다. 수익금 일부는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저소득층 자녀의 교육비를 지원하는 '꿈나래통장'에 기부된다.

G마켓∙옥션은 '미소나눔티켓' 전용관을 통해 다양한 공연들을 선보인다. 내달 31일까지 웃음과 재미를 주는 연극 '룸넘버 13'이 마련된다. 매주 토요일 4시에는 배우들의 팬사인회가 열린다. '연애의 목적', '옥탑방 고양이' 등 인기 작품들도 선보인다.

다양한 티켓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G마켓은 내달 31일까지 'G티켓 SUMMER 기획전'을 진행하고 연극, 뮤직 페스티벌, 워터파크 티켓을 선보인다. 3만원 이상 구매 소비자에게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첫 구매 소비자와 6개월 이내 구매 소비자에게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인기 상품으로는 공포 연극 '학교괴담 동상의 저주'(3만원),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설악 한화 워터피아 할인입장권'(3만6000원) 등이 있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방학을 맞은 젊은 학생을 비롯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연을 즐기고 동시에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어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