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영화·애니 이용권' 100% 캐시백 이벤트
상태바
곰TV '영화·애니 이용권' 100% 캐시백 이벤트
  • 김태환 기자 thkim@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7월 24일 12시 4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태환 기자] 곰TV(대표 곽정욱)는 '곰TV 모바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영화ㆍ애니 무제한 이용권' 100%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4일까지 곰TV 앱과 웹에서 'PLAYY 영화 무제한 즐기기' 또는 'PLAYY 애니 무제한 즐기기' 정기결제 이용권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구매금액의 100%를 곰TV에서 이용할 수 있는 곰캐시로 제공한다.

'영화 무제한 즐기기 이용권'은 곰TV에서 600여편의 영화를 1달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가격은 9900원이다.

해당 이용권으로 영화 '논스톱', '폼페이:최후의 날', '헤라클레스:레전드 비긴즈', '레드:더 레전드' 등 국내외 최신 인기영화를 곰TV 앱과 웹에서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영화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다.

'애니 무제한 즐기기 이용권'은 7700원으로 매주 업데이트되는 최신 애니메이션을 1달간 곰TV 앱과 웹에서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명탐정 코난:침묵의 15분', '시간을 달리는 소녀', '겁쟁이 페달', '공각기동대 어라이즈 보더2' 등 다양한 장르의 애니메이션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gomtv.com/event/sisa.gom?seq=986)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곰TV 관계자는 "지난 4월 앱 서비스를 대폭 개편해 모바일 서비스 이용자가 크게 늘고 있다"며 "고객분들은 영화, 방송, 게임, 애니 등에 걸쳐 국내 최대 수준의 방대한 유ㆍ무료 콘텐츠를 초고화질 스마트 플레이어로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