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친구·애인 추천하면 요금 할인
상태바
LG유플러스, 친구·애인 추천하면 요금 할인
  • 김태환 기자 thkim@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7월 24일 10시 0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태환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자신의 친구를 신규가입이나 기기변경으로 추천하는 가입자에게 매월 최대 2만원의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가족친구 할인'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U+가족친구 할인'은 LG유플러스 고객이 추천한 가족, 친구, 연인 등 지인이 LG유플러스에 가입하면 추천 건수에 따라 매월 최대 2만원의 요금할인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지인추천은 고객 1명당 최대 4건까지 가능하며 추천 건수가 많아질수록 요금할인 금액도 증가한다. 추천 받은 고객이 기본료 8만원 이상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추천 건수에 따라 건당 최대 5000원, 8만원 미만이면 건당 최대 2500원의 요금할인이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U+가족친구 할인이 가족고객뿐만 아니라 친구, 연인, 동료 등 모든 고객에게 요금할인 혜택이 적용된다는 점에서 파격적인 조건이라고 설명했다.

또 기존 가족요금제는 가족 구성원들이 결합상품에 가입하거나 약정기간을 유지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U+가족친구 할인'은 별도 결합 이나 약정 조건 없다.

이 요금제는 기존 요금할인 프로그램들과 중복 가입이 가능하고 별도의 약정 조건이 없어 소비자가 요금제를 변경하더라도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는다. 가입할 떄 별도의 증빙서류 제출 없이 모바일 문자(MMS) 인증만으로 추천 친구 등록이 가능토록 했다.

'U+가족친구 할인'은 오는 10월말까지 프로모션 형태로 운영되며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이나 고객센터(1544-0010)에서 상품가입과 추천친구를 등록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마케팅담당 양철희 상무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결합'과 '가족'이라는 할인조건을 과감히 허물었다"며 "다양한 요금할인 상품과 중복가입이 가능해 고가 요금제 이용고객들의 가계통신비 절감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