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한경희 스탠딩 진공청소기 VS-400P
상태바
[제품리뷰]한경희 스탠딩 진공청소기 VS-400P
  • 운영자
  • 기사출고 2009년 11월 25일 08시 2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부들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생활 필수가전....청소기!!!

저 또한 집에 있을때 청소기를 바로 곁에 두고 쉴새 없이 청소기를 사용할 정도로 많이 사용합니다. 수시로 청소할 수 있는 청소기를 선호하다보니 전 부피가 큰 진공 청소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좁은집에 세워두며 사용하기에는 무리라서 베란다에 두고 아침에 청소기를 돌릴때만 한번 사용하고,
그외에는 사용하기도 편하고 슬림한 무선 청소기를 선호하는 편이었답니다. 

 

그런데 무선 청소기는 사용하기에는 편리하지만 흡입력은 상당히 떨어지는 편이라서 구석 구석 먼지를 제거하기에는 무리가 따른다는 점입니다.

특히 코너의 먼지는 청소기를 밀고 난 후에도 항상 남아 있어서 밀대 청소기로 다시 한번 청소해줘야 했기에
이번에 아이후기와 인터파트에서 공동으로 주관하는 한경희 진공 청소기를 보았을때 반가운 마음부터 들었는데 저에게 행운의 여신이 찾아와 슬림하면서도 흡입력도 좋아 보이는 한경희 VS-400을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어요.

 

 

 

 

한경희 생활과학의 제품을 사용해보신분들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제품 박스를 보기만해도 한경희 생활과학의 제품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는 깔끔한 포장이 인상적이랍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화이트 포장박스에 안에 어떤 제품이 들어 있는지 바로 알 수 있는 청소기 이미지가 그려져  있습니다.
한경희의 친숙한 로고가 반갑게 제 눈에 들어옵니다.

 

 

 


박스를 개봉 해 보니 스티로폼 박스에 담겨 차곡 차곡 들어 있는 VS-400과 그 위에는 비닐백에 담겨 있는 사용설명서가 보입니다.

 

 

 


청소기가 흔들리지 않도록 스티로폼 박스에 홈이 패여 그 안에 딱 맞게 끼워 있으니 배송시 흔들릴까봐 염려하실 필요는 없을거 같아요.

 

 

 

 

각 구성품마다 따로 비닐포장에 담겨 들어 있어요.

 

 

 

 

 

구성품은 아주 간단합니다.
완제품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조립이 거의 다 된 상태라서 누구나 쉽게 끼워 놓을 수 있는 구성품과 함께
 사용설명서 그리고 틈새노즐과 작은 브러시가 구성품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꺼내두었던 손잡이 고정 스크류를 코드걸이의 구멍에 넣고 고정시켜 주시면 손잡이와 스틱부 본체의 조립이 끝납니다.

 

 

 


스틱부 본체와 브러시 조립이 끝났어요...

 

혹시 빠지는건 아닌가 싶어서 손으로 잡아 당겨 보았는데 꼼짝도 안하는거 있죠. 청소기 사용하면서 빠질까 염려할 필요는 없을거 같아요.

 

 

 

 

 

지금까지 한경희 스탠딩 진공청소기 VS-400P의 외관을 살펴보았는데요.
다음편에서는 직접 청소기를 사용해보면서 내부의 모습과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

출처 : 은하수 님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kkdh12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