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다이어트 퀸' 롯데홈쇼핑 론칭
상태바
내츄럴엔도텍 '다이어트 퀸' 롯데홈쇼핑 론칭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4월 17일 17시 5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바이오 기업 내츄럴엔도텍(대표 김재수)은 굶지 않고 체중 관리를 할 수 있는 '다이어트 퀸'을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체지방 감소는 물론 항산화, 뼈 건강, 면역 강화에 필요한 각종 영양소를 한번에 보충해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다이어트 전문가로 활동중인 강은희 원장이 성분배합에 참여했다.

인체적용시험결과 체중, 체지방률 등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확인된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을 함유하고 있다. 식물성 소재인 이 성분은 지방연소에 관여하는 체내 에너지 센서 AMPK효소를 활성화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해당 기능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 받았다. 

이밖에 비타민C를 비롯, 뼈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성분 등이 배합됐다.

업체 관계자는 "여성들이 다이어트를 할 때 굶거나 불균형한 식사를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건강을 해친다"며 "다이어트 퀸 두 알에는 체지방 분해를 도와주는 돌외잎 기능성분과 각종 영양 성분이 충분히 포함돼 즐겁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에서 23일 오후 12시30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특별 구성된 다이어트 퀸 3세트(총 12주분)을 19만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