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스카치 브라이트 막대걸레 '청소박사'
상태바
3M 스카치 브라이트 막대걸레 '청소박사'
  • 운영자
  • 기사출고 2009년 10월 08일 08시 2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M 제품 모르시는분들 없으시죠?
마트에 장을 보러 갔다가 눈에 쏙 들어오는 3M 스타치 브라이트 막대걸레를 보자마자 지름신이 확 몰려오는거 있죠.
각 가정에 막대걸레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정도로 흔한 제품이지만 제가 사용하고 있는 막대걸레와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줘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에 하나 장만했어요.
 

 

 

 

 

 

 

 

 


스카치 브라이트 막대걸레가 어떤 모습을 하고 있는 살펴봐야겠죠^^
제가 보자 마자 탄성을 지른게 바로 요 막대걸레 때문이거든요.
한눈에 봐도 튼튼해보이고 일단 제가 사용하고 있는 막대걸레와 스타일부터 다르더라구요.
집에 있을때에는 하루에도 수십번씩 사용하는게 바로 막대걸레인데 사이즈도 자그마하고 디자인도 깜찍해서 넘 마음에 드는 막대 걸레에요.

 

 

 

 

헤드부분이 360°회전하여 집안 구석구석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깨끗이 청소할 수 있을거 같네요.

 

 

 

 

 


3M 스카치 브라이트 막대걸레를 자세히 살펴보다 보니 헤드와 막대 연결되는 부위에 홈이 하나 패여있는게 보이더라구요.
이게 뭔가 싶어 손으로 꾹 눌러 줬더니 헤드와 막대가 분리가 되는거 있죠.
저는 막대걸레를 한쪽에 세워놓고 사용하니 필요하지 않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는분들은 보관할때 따로 분리해서 보관하면 자리도 안차지하고 좋을거
같아요.

 

 

 

 

 

 


막대걸레 손잡이는 멋진 곡선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동그란 막대걸레봉과 다르게 손잡이 부분은 납작하게 눌려 있어서 손에 잡히는 그립감이 아주 좋아요. 손잡이 부분에 홈이 패여 있어서 어디 걸어두고 사용해도 될거 같네요.

 

 

 


물청소 할때 사용되는 청소포인데요. 미세한 초극세사 섬유가 먼지, 기름때, 물기등을 흠집없이 깨끗하게 닦아주며, 청소포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정전기 청소포라고 들어 보셨어요? 사실 저 같은 경우에는 처음 접해보는거였거든요. 정전기 먼지 털이개는 사용하고 있지만 이렇게 막대걸레용 청소포가 있는건 몰랐던터라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막대걸레에 끼워 사용하면 강력한 정전기 작용을 통해 미세먼지와 머리카락 등의 이물질을 간편하게 제거해준다고 하니 어서 사용해봐야 할거 같아요.

 

 

 


지금까지 막대걸레와 함께 들어 있는 초극세사 청소포와 일회용 정전기 청소포에 대해서 살펴 보았는데요.
이제 부터서는 본격적으로 청소포를 사용해볼께요^^

 

 

 


막대걸레를 사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답니다.
걸레를 바닥에 놓고 그 위에 막대걸레를 놓은 다음에 지그재그 홈에 손가락으로 꾹 청소포를 밀어 넣어주면 되요.

 

 

 

 

 

 


정전기 청소포의 특성상 어디를 사용하면 가장 좋은 효과를 보여줄까 찾아보니 거실에 놓여 있는 쇼파가 보이지 뭐에요.
어두운 색이라서 먼지는 언제나 뿌옇게 보이고 제가 머리카락을 떨어뜨려도 잘 안보이는데 정전기 청소포로 쓱쓱 닦으니 얼마나 잘 닦이던지 제 기분까지 상쾌해지는거 같았어요. 쇼파 틈 사이사이까지 쓱쓱 잘 닦이는 정전기 청소포 덕분에 쇼파 청소하기가 한결 편해졌답니다.

 

 

 


3M 스카치 브라이트 막대걸레 안에 들어 있는 초극세사 청소포와 정전기 청소포를 사용해보았는데요.
지금부터서는 구성품으로 같이 들어 있는 청소포들을 한번 살펴볼께요.

 

 

 


활용도가 상당히 높은 청소포랍니다.
집안 곳곳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스카치 브라이트 막대걸레의 무게가 워낙 가벼워 벽에 걸려 있는 액자도 닦을 수 있겠다 싶어 사용해봤는데 얼마나 편리했는지 몰라요.
의자위에 올라가서 닦지 않으면 힘드니 어쩌다 한번씩 닦게 되는데 이렇게 손만 뻗어서 닦기만 되니 정말 좋네요.

 

 

 

 

 

 


일회용 물걸레 청소포는 커다란 물티슈처럼 생겼답니다.
이제 물걸레를 일회용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지금까지 3M 스카치 브라이트 막대걸레를 이용해 청소포를 모두 사용해봤는데 집안의 먼지가 모두 사라지는 기분이 들 정도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집안 곳곳 쓸고 닦고 해주니 제 답답한 마음까지 깨끗하게 닦아주는듯한 기분이 들었는데요.

 

청소포 하나 하나 그 기능에 맞게 사용한다면 집안에 먼지는 모두 사라지지 않을까 싶어요. 일회용 제품이라서 소모성이 강한점은 있지만 충분히 투자할 가치가 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물걸레 청소포는 정말 제 마음을 사로 잡았는데요. 자주 찾게 될거 같아요.

 

청소하기가 귀찮고 힘들다고 생각하셨다면 3M 스카치 브라이트 막대걸레를 사용해 편하게 청소해보세요^^

 

---------------------------

출처 : 은하수 님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kkdh12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