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음식은 진짜 맛있게"…먹방의 '향연!'
상태바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음식은 진짜 맛있게"…먹방의 '향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음식은 진짜 맛있게"…먹방의 '향연!'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이 화제다.

윤두준은 25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드라마 참여 소감을 밝혔다.

비스트 멤버 윤두준이 이수경의 옆집 남자 구대영 역을 맡는다. 보험설계자이자 맛집을 섭렵한 미식가인 그는 입만 열면 거짓말을 하지만 때로는 진심이 담긴 행동으로 상대를 배려하는 매력도 지녔다.

윤두준은 "예쁘게 먹으면 사람이 돋보이고, 게걸스럽게 먹으면 음식이 돋보인다고 들었다"며 "음식에 초점이 맞춰진 드라마인 만큼 정말 맛있게 먹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각오를 보였다.

이수경과 연상연하 커플을 이루게 된 점에 대해서는 "외관상으로는 문제가 없어서 보는데 큰 불편함은 없을 것 같다(웃음)"며 "실제 누나라고 부르는데 긍정적인 에너지로 현장을 채워줘서 힘을 많이 얻는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용준형을 비롯해 그룹의 다른 멤버들이 연기로도 주목받는 점에 대해서는 "라이벌 의식은 전혀 없다. 개인 활동을 하면 그룹 차원으로도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다"면서 웃었다.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에 네티즌들은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먹방이다!",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완전 기대된다",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어떤 드라마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