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한 피부를 위한 때수건 '메쉬샤워 글러브.'
상태바
민감한 피부를 위한 때수건 '메쉬샤워 글러브.'
  • 운영자
  • 기사출고 2009년 04월 08일 14시 1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상 - 베이지
 재질/소재 - 마이크로화이버 (폴리에스테르 80% / 폴리아미드 20%)
 브랜드명- Bathom (바쏨)

 

 

피부가 연약해서 조금 거친 때 수건이나, 목욕글러브를 사용하면 금방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거나 해서 우리 아이는 항상 부드러운 제품을 찾게 되네요.

이번에 온리빙을 통해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 딱 맞는 목욕글러스 하나 알게되었습니다. 

폴리에스테르 80%와 폴리아미드 20%의 마이크로 화이버 제품인데 Bathom에서 나온 제품으로 초극세사 메쉬샤워글러브에요.

 

 

 
다른 극세사 제품을 주문하면서 함께 주문했는데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고 사용감이 무척이나 편한 제품이네요.
 

 

 

꼼꼼한 바느질 처리, 그리고 부드러운 보드레로 외곽을 처리해서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습니다.

 

 제품 조직을 살펴보면 메쉬 타입으로 구멍들이 송송 나있고 안쪽에는 천이 하나 덧대어져있는 모습입니다. 
 


 [머리카락 굵기의 1/100 정도의 매우 가는 마이크로화이버 (초극세사) 소재를 사용하여 만든 메쉬 조직]
 손을 집어 넣고 엄지 손각락을 이 구멍으로 빼서 사용하면 사용감이 편합니다.
 




무엇보다도 밴드 처리로 손목부분에 신축성이 느껴지도록 해서 흘러내리거나 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밀착시켜주네요. 극세사 메쉬가 미세한 자잘한 거품을 일으켜서 조금만 샤워바스를 사용해도 거품도 잘 나고 세정력이 좋고 자극없이 부드럽게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여 민감한 여성피부나 어린이가 사용하기에 딱인것 같아요.




네이버 블로거 하늘채님 제공
(http://blog.naver.com/ng21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