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홍콩국제요리경연대회' 전원 수상
상태바
고려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홍콩국제요리경연대회' 전원 수상
  • 강윤지 기자 yjkang@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5월 15일 12시 0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전문학교(학장 문양순)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홍콩  완차이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2013 홍콩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참가자 전원이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고 15일 밝혔다.

고려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전기수 교수의 지도아래 라이브 전시 메인 부문에서 안다니엘 학생, 에피타이저 부문에서 최병대, 정민경 학생이 모두 동상을 석권했다.

올해 15회째를 맞은 홍콩국제요리경연대회(HOFEX)는 2년마다 열리는 세계 요리 대회로서 세계요리사연맹(WACS)에서 정식 인증한 대회다. 고려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참가자의 전원 수상이 더욱 빛나는 이유다.

호텔조리학과 학생들은 수상비결로 수업의 70%를 차지하는 실습수업과 우수한 교수진에 의한 개인별 맞춤 교육을 공통으로 꼽았다.

지도교수로 활약한 호텔조리학과 전기수 교수는 "세계적인 요리 대회에서 수상을 거머쥐며 학교의 위상을 드높인 학생들이 매우 자랑스럽다"며 "학교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다양한 현장 실습과 교수진들의 실무 노하우 전수가 학생들의 실력향상에 도움이 됐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고려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는 전문 교육기관 중 유일하게 창작 레시피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며 단독 실습동인 조리아트센터를 통해 학생들의 자율적인 실습이 이루어지고 있다. 현재 고려전문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2014학년도 예비수시 모집 지원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