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토케미컬 브랜드 '썬라이더' 신세계백화점 등 9곳 론칭
상태바
피토케미컬 브랜드 '썬라이더' 신세계백화점 등 9곳 론칭
  • 강윤지 기자 yjkang@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5월 14일 11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년이상 독창적인 고품질의 헬스&뷰티 제품을 통해 전세계인들과 함께해 온 썬라이더는 자사의 초본 건강식품을 신세계 백화점 7곳과 프리미엄 슈퍼마켓 2곳에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썬라이더코리아는 지난 1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을 시작으로 3일 센텀시티, 의정부점, 인천점, 영등포점과 신세계 스타슈퍼(도곡동 타워팰리스 지하)에 건강식품을 론칭했으며, 본점 및 강남점 및 신세계 SSG 푸드마켓 청담점은 5월 중 론칭 예정이다.

아울러 썬라이더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식품 30여 종과 홈케어 4종 세트도 선보였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엽록소 젤리 '써니데이즈', 썬라이더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허브티 '포츈딜라이트', 신개념 다이어트 제품 '썬트림플러스'를 비롯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히 선보인 건강식품 선물 세트도 백화점 인기품목이다.

'부모님 세트'는 비타민과 무기질, 칼슘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매우 간편한 건강 세트로, 44가지 초본 원재료로 만든 종합 비타민 및 무기질 건강기능식품 메타발란스44와 체내 흡수율이 좋은 심해 산호칼슘 함유 및 비타민 D가 칼슘의 흡수를 도와 간편하게 씹어먹는 칼슘식품, 허브칼탭이 들어있다.

'어린이 세트'는 아이들이 거부감없이 맛있게 그리고 건강히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 포함됐다. 생존율이 높은 고급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루스 유산균이 1포당 3억 마리 이상 함유해 장 건강을 개선시켜주는 바이타도필루스와 로즈힙과 감귤 추출물이 함유된 오렌지 맛의 씹어먹는 비타민 C 제품, 씨트릭 씨 탭이 포함됐다.
 
'선생님 세트'는 평소 목을 많이 사용해야 하는 직업의 특성을 배려한 목 건강 초본 세트다. 녹차의 성분에 각종 약초를 배합한 초본 명차, 캘리 민트와 무설탕, 무칼로리 초본 젤리. 에리스리톨, 멘톨, 엽록소, 계피, 레몬 등이 함유돼 목을 많이 사용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써니데이즈로 구성됐다.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S라인을 만들 수 있는 썬트림플러스 세트도 있다. 썬트림플러스를 가장 효과적으로 마실 수 있도록 △썬트림플러스 2병 △포츈딜라이트 10pk △환경호르몬 우려 없는 쉐이커 바틀(400ml)로 구성됐다.

'썬트림플러스'는 녹차추출물 함유로 항산화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캡슐까지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진 안전한 제품이다. '포츈딜라이트'는 옥타코사놀 함유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녹차, 국화, 레몬, 복숭아 등에서 채취한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레귤러, 피치, 라즈베리, 레몬, 시나몬의 5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썬라이더(www.sunriderkorea.co.kr)는 지난 1982년 미국의 글로벌 헬스 & 뷰티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전세계 42개국에 지사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특히 항산화 효과를 지니는 성분으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피토케미컬 전문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