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사과로 문을 여는 아침 '박소현 사과' 론칭
상태바
황금사과로 문을 여는 아침 '박소현 사과' 론칭
  • 강윤지 기자 yjkang@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5월 06일 11시 1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톡스'는 몸 안 독소를 빼내 체중을 조절하고 전반적인 신진대사를 촉진시킬 수 있는 건강습관 중 하나다. 독소배출다이어트, 독소배출 몸매관리로 불리는 디톡스 열풍이 불며, 디톡스를 위해 섭취하기 좋은 음식들이 뜨고 있다. 배변활동을 돕고 몸속 저밀도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사과 역시 디톡스 열풍 속 재조명을 받고 있는 과일 중 하나다.

사과에 대한 높은 관심과 수요를 대변하듯 최근에는 연예인의 이름을 건 사과 브랜드가 출시돼 화제다.

동안의 대명사로 불리는 방송인 박소현이 본인의 이름을 건 박소현 동안사과를 론칭하고 동안비결을 6일 공개했다. 2일 홈앤쇼핑을 통해 처음 전파를 탄 박소현 동안사과는 나이를 잊은 동안얼굴은 물론 탄탄한 몸매의 비결로 소개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대표적인 알칼리성 식품 사과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비타민 C는 물론 세포의 노화를 막아주는 항산화성분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돼 대표적 피부미용 전용 음식으로 손꼽힌다. 비타민 C 외에도 사과에는 칼슘, 철분, 인 등 각종 영양소가 고루 함유돼 허기진 시간 간식으로 적당하다.

밥 반 공기 정도의 칼로리로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사과에 포함된 수용성 식이섬유 펙틴이 장운동을 도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줌으로써 장 속 노폐물을 배출하는 동시에 콜레스테롤 흡수를 억제해 다이어트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특히 사과의 칼륨은 나트륨을 배출시키고 혈당관리를 도와 당뇨병 질환자들의 식이요법을 위한 음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그동안 연예인의 이름을 내건 다양한 상품이 출시된 바 있지만 신선식품 부문만큼은 이 같은 현상을 찾아보기 어려웠다. 제품의 품질에 문제가 생길 경우 연예인의 이미지가 타격을 입을 수 있기 때문. 하지만 박소현은 이 같은 관례를 깨고 박소현 동안사과를 론칭하면서 제품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박소현 사과는 지하수와 전해이온수에 9번 세척해 영양 많은 껍질까지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사과 하나하나가 낱개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박소현은 "그동안 비싼 화장품에 의존해 피부관리를 해 왔는데 나이를 한 살 한 살 먹을수록 속부터 채우는 관리가 절실하더라"며 "사과의 효능을 알게 된 후부터 아침마다 사과를 먹는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또 "아침을 사과로 시작하면 몸이 가벼워질뿐더러 기분까지 상쾌해진다"며 "박소현 동안사과가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아 매일 아침 동안사과 하나로 시작하는 트렌드가 생기기를 바란다"고 기대했다.

박소현 동안사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산지애몰(대표 김대원, www.sanjia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