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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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어에어컨 서비스 바가지
icon 최진수
icon 2021-07-14 15:25:34  |   icon 조회: 1343
첨부파일 : -

2015년 200여만워을 들여 산 캐리어에어컨이 올해 처음 가동해보니 에러 12라는 메시지가 떴습니다. 잠시 가동되는듯 하다가는 꺼지는 현상이 반복되고요. 해서 AS를 신청했더니 기사가 와서 보고는 대뜸 실외기 기판을 통채로 갈아야한다더군요. 에러메시지로는 연료펌프 릴레이 고장으로 나오고 해당부품은 그야말로 몇푼 안하는데 기판 전체를 40만원을 들여 교체한다니 어이가 없었습니다. 릴레이만 갈면 되는 것 아니냐니까 부품이 없어서 안된다니 이런 바가지가 어디 있습니까? 에어컨 내구연한이 최소 10년은 될텐데 부품이 없다는 것도 우습고 부품은 없는데 기판은 있다니 황당하기 짝이 없습니다. 고가의 제품을 판매하고 AS를 한다며 또 이런식으로 바가지를 쒸우니 답답할 따름입니다.

2021-07-14 15:2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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