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택시를 이용하다 화가나서 올립니다.
저는 하루 2번에서 4번 정도 택시를 이용하는데
기사님들이 올 때마다 길을 헤매서 제가 알려줍니다.
근데 이번에는 아침인데다 30분이상 낭비되서 카카오택시 네비가 엉망인지 교육이 잘못된 건지 알 수 가 없네요.
카카오 고객센터에 이 사실을 알렸더니 죄송하다고만 안내를 하고 있어요.
피드백을 받거나 어떻게 된건지 리플을 달라고 했는데 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부편사항을 접수했으면 그 결과를 고객에게 알려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또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진짜 어렵게 찾아냈어요. 소통을 할 수 있는 곳인지 의문이 듭니다.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