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고객센터 찾기도 어렵고 피드백도 안주는 곳인가여
icon 택시이용자
icon 2020-09-15 17:43:55  |   icon 조회: 551
첨부파일 : -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다 화가나서 올립니다. 

저는 하루 2번에서 4번 정도 택시를 이용하는데 

기사님들이 올 때마다 길을 헤매서 제가 알려줍니다. 

근데 이번에는 아침인데다 30분이상 낭비되서 카카오택시 네비가 엉망인지 교육이 잘못된 건지 알 수 가 없네요. 

카카오 고객센터에 이 사실을 알렸더니 죄송하다고만 안내를 하고 있어요. 

피드백을 받거나 어떻게 된건지 리플을 달라고 했는데 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부편사항을 접수했으면 그 결과를 고객에게 알려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또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진짜 어렵게 찾아냈어요. 소통을 할 수 있는 곳인지 의문이 듭니다. 

아... 

2020-09-15 17:43: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