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썬퍼니처 가구 소파 이런 경우에 반품이 안되나요?
icon 소파
icon 2020-09-08 17:20:34  |   icon 조회: 834
첨부이미지

인터넷에서 썬퍼니처 가성비 좋다고 해서 혹하고 샀는데 

인조가죽이라 그런지 하얀게 묻어나왔습니다. 

닦았더니 없어졌어요. 근데 앉았다가 일어나면 또 생기고, 또 반복해서 생겨서 

문의를 했더니 가죽 클리너를 주겠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물티슈로 닦아도 지워진다고 안내합니다. 

절대 반품은 안된다고 하고요. 

교환도 안된다네요 ㅠㅠ 

짜증납니다. 

가죽 제조과정에서 표면에 미세한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는데 기능에 문제가 없어서 제품 하자가 아니라서 반품교환 사유가 안된대요 

저거 하자 아닌가요? 

2020-09-08 17:20: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