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오가다 대학로,,, 갈 때마다 이상해요
icon 픽우
icon 2020-08-04 11:20:41  |   icon 조회: 492
첨부파일 : -

대학로에 자주 오가면서 지난 4월부터 오가다에 몇번 이용했습니다. 

처음에는 안 그랬는데 
불친절한 느낌이 들었어요. 

몇 번 방문하고 적은 거에요. 

아침에 더워서 시원한 거 마시려고 주문하면서 전화번호 적립을 요청했습니다. 

근데 전화번호도 안 물어보고 적립됐다고 말하는 거에요? 

이상해서 다시 물어봤더니 제대로 하지 않은 거더라고요...... 대충대충 

보통 자주 방문하면 사람이 눈에 익는데 

이벤트 이용할 때마다 겁나 눈치받는 느낌이었습니다. 매일 이벤트 하는 것도 아니고 영수증 리뷰는 4번인가 이용함. 

솔직히 한두번도 아니고 짜증나요. 

어떤 특정 직원은 대놓고 쳐다볼 때도 많고요.

음료나 푸드 맛있음 뭐하나요. 이런식이면 여기 이용못할 것 같네요. 

2020-08-04 11:20:4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