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4문형 냉장고 비싸게 주고 샀는데...
icon 아울아
icon 2020-05-04 08:36:03  |   icon 조회: 930
첨부파일 : -
lg 냉장고 4문형 정말 짜증 나요

냉장고는 한 번 사면 10년 넘게 써서 나름 백화점에서 비싸게 주고 LG 4문형 냉장고를 샀습니다.
이제 6년째 사용하고 있는데요.
3년 차부터 냉동실 아래에서 물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문제가 생기더니 그다음에는 냉장실 아래 문쪽으로 물이 떨어지고 ㅠ
냉장실은 자꾸 얼어서 채소도 못 넣게 됐습니다.
결국 얼마 전에 유상으로 AS 받았는데 또 똑같은 증상이 발생해서 수리를 접수했더니 또 출장비에 부속 교체를 하면 수리비를 낸다고 하네요 ㅠ 동일 증상은 2개월만 무상이라고 하더라고요.
휴 ㅠ 300만 원이나 주고 샀는데 이사를 한 적도 없고 처음 설치한 곳에서 계속 사용하기만 했는데... 억울하고 짜증 나서 고객센터에 불만 전화했더니 출장비랑 수리비는 어쩔 수 없다고 말하고..
가전제품은 뽑기인 걸까요?
큰 사전 살 때마다 잘 보고 사세요. 정말 속상하네요.
2020-05-04 08:36: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