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쏘렌토 기아자동차 에바가루
icon 염헌선
icon 2019-11-19 11:21:03  |   icon 조회: 1699
첨부이미지
안녕하세요. 저는 더뉴쏘렌토 차주입니다.
이렇게 글을 올리게된 이유는 바로 에바가루 문제때문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사진처럼(첨부) 흰가루가 실내에 발생되어 졌는데 처음 서비스센터 방문시 문제없으며 해당 차량은 개선된 제품으로 장착 출고된 차량이므로 교환대상에서 제외된 차량이다 라는 말을 듣고 찜찜한 마음으로 사업소를 나와 운행을 계속하게되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다시 실내에 흰가를 보게되었습니다. 그 사이 에어컨을 거의 사용치 않고 실내외기도 실내로만 해놓고 운행하다 보니 모르고 지나간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시한번 서비스센터 방문 상담을 하니 에바가루 맞고 교환을 진행해 주겠다고 합니다. 개선품이라고 한 제품이 에바가루가 맞다고 하니 이번에교환 후에도 발생하지 않는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문제는 교환 후 1년 2만km 서비스기간이며 이후에는 사비가 발생될 수 있다고 하니 운행이 많은 저로써는 이번에 교환 후 빠른 시일에 차량을 갈아탈 수 밖에 없다는 결론이 나오더라구요. 저 혼자 타는 것도 아니고 많은 차주분들이 쏘렌토라는 차량을 구매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시 여기는 것이 가족과 함께 넗고 편안한 차량을 선택 그래서 쏘렌토를 선택한것 같은데 타면탈수로고 우리 아이들과 가족의 건강을 해쳐가면서 탈 수 는 없을 것 같습니다.
가성비 좋은 차량??? 맞는 말인것 같습니다. 그 가격대 이정도 옵션, 크기, 연비 지금에서야 알것 같습니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다고 잔고장이야 고쳐 타면 되는것이고 사고야 안전운전하면서 조심히 타면 되는것이지만, 흰가루는 피할 수 없는것이니 조금 무리를 해서라도 다른 브랜드로 갈아타야 하는게 맞지않을까 합니다.
한마디로 한명의 소비자를 떠나 보내는 국내 자동차 브랜드가 되지 않길 바라면서 글을 마무리 하고자 합니다.
2019-11-19 11:21: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