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조합장이 영세 업체 죽이기.
icon 정경연
icon 2009-04-24 15:21:03  |   icon 조회: 8337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저는 지인 인테리어 본부장 정경연 입니다. 제가 이글을 올리게된이유는 아직도 이런 관행이 게속되는걸 보고 놀라지 않을수없었고 유독히 수원시팔달구 화서동에 입주를 2달남짓(6월26일입주에정)벽산블루밍 조합장이 1744세대 공사를 하고있는중인데 조합장이 조합원에게 공문을 보냈는데 (이하공문내용)

2.발코니 확장 내부옵션 관련(외부샤시포함)

  발코니 확장 및 내부옵션 관련 하여 조합에서도 당초 준공후 입주자가 확장공사 업체를 개별선정하여 공사를 진행토록 하려 하였으나, 최근조합인근에 영세업체난립과 조합원 및 일반분양인을 상대로 조합협력업체라 속여가며 확장공사를 받고있으므로 조합은 조합원 및 일반분양인 개별 및 사기 계약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고자 향후A/S. 품질,계약금 등을 보증하는 벽산그룹, (주)인희(협력업체포함)를 승인하여 확장공사 안내문을 동봉하오니,조합원및 일반분양의 개인선택에 따라 확장을 원하는 세대는 동봉한 자료 참조 및 상담을 하시어 결정하시기바라며,영세확장공사 및 구경하는집 등 불법으로 확장공사를 할경우,해당입주자의 원상복구는물론 벌금및 행정처분을 받을 수도 있으므로, 이점 유념하시어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중히 선택하시기 바라며, 조합에서 승인한 상기 업체외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위내요을 조합에서 공문을 발송했습니다 지금조합인근업체 죽이기가아니고 뭡니까? 그누구도 조합협력업체라하면서 사기친사람도없고 이공문 발송으로 엄청난 업체들이 피해를 보고있습니다 또한 조합장이 직접 조합홈페지를 관리하! 고 약간에 도움 비방 바램 올라오면 삭제를 한답니다.

요즘 경기불황이라 다들 어려운데 조합장이 공사에까지 관련하고 특정업체선정등 뭔가 조치가 필요한게아닐까요 명예훼손,영업방해 손해배상등 책임을 조합장이 지고 사과문 홈페지 올려라 하니 법데로 해라 하니 총무부장이 한말씀입니다 이공문후 해당업체는 4일간 아직 준공도 떨어지지않은 현장상가에서 꾸며놓고 두번이나행사치고 아직도 행사사무실은 그대로 두고 때를기다리고있습니다 준공도안난 현장에서 입주자를 불러내어 계약하게하는 이작태는 너무심하고 한결같이 비싸다고 하는데 어찌된건지 왜 조합에서 못믿는 업체(조합사무실인근)보다더 비사게 받는건지 그렇게 생각하여 지정업체를 단가도 모르고 행사를치게 했습니까? 공동구매를 하면 더싸야하는게 아닌가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09-04-24 15:21: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