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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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키3 소액결제 6개월간 40700원 부당인출
icon choi
icon 2009-02-16 19:43:03  |   icon 조회: 5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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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사용내역을 보니 소액결제로 월 6600원, 7700원씩 6개월동안 총 40700원이 빠져나가고 있었습니다. 물론 자동이체계좌에서 핸드폰요금에 포함되어 빠져나갔더군요. 어떤 것인지 확인하는데도 몇일이 걸렸습니다. 왜냐하면 sk 텔레콤에서도 그 요금이 어떤것인지 안알려주고 전화번호알려주면서 거기서 해결하라는 겁니다. 전화했더니 상담원과 연결도 안되는 ARS안내만 반복되었습니다. 어렵사리 알아보니 몽키3가 범인이더군요 기억을 해보니 무료체험이다해서 회원가입시키고 일정기간후 탈퇴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무제한 정액요금으로 바뀐다는 피싱판매였던 것 같았습니다. 당연히 저는 몽키 3에서 단 한곡도 다운받지 않았고 무료체험 회원가입만 했을뿐입니다. 꼭 돌려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문자 하나 오지 않았구요. 곰곰히 생각해보니 통신요금 회사와 짜고 치는 고스톱이더군요 통신요금 자동이체를 악용하는 몽키3와 통신회사의 합작사기극이라고 생각됩니다. 통신사에서도 안내를 꺼리거나 어떤 회사인지 모른다고 하더군요 근데 요금을 붙여서 소비자 자동이체시킵니까? 저 말고 다른 수십만 고객돈 지금도 월 6600~7700원 계속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꼭 해결부탁드립니다. 이런 사기꾼들 거대 회사와도 짜고 치는데 가만히 있으면 안된다고 봅니다.
2009-02-16 19:4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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