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악덕기업 쿠쿠정수기
icon 김수현
icon 2021-02-18 17:18:38  |   icon 조회: 1547
첨부파일 : -

2020년  4월에  쿠쿠  얼음정수기를  렌탈했습니다. 현재까지  1년남짓되는기간동안  매니져가4번이바뀌었습니다. 매번모르는  번호가뜨면  쿠쿠점검하러온다는  전화였습니다. 어떤  한  매니저는  약속한시간보다  한시간이상늦었고, 또  한매니져는  당일에 전화와서 점검이 누락이되었으니 점검했다올리고  다음에가서  점검해주겠다합닏다.그리고2021년  1월29일에  온  매니저가  얼음정수기를  잘못만졌는지  그분이  다녀가고난이후  얼음이  나오지않았습니다. 몇일지켜보다안되서  2월10일 a/s신청했고 기사분이  정수기를  가지고갔습니다. 2월17일  정수기를  다시받았고  기사분말로는  제빙절전이켜져있었고  고장난부분은없어서  부품을  새로  갈진않았다고했습니다. 6시간이후에 얼음을 빼봤더니  두세개나오고  꺼졌습니다.그전이랑다를바가없었습니다. 너무화가나서  쿠쿠본사에  전화해서 해지요청했는데  쿠쿠본사에서는  사하지국, 서부산지점으로  떠넘겼고  지국과지점에서는  해지할권한이없다며  떠넘겼습니다.고객의 불편한 점은  1도  상관이없고  매달  꼬박  렌탈료는  다받아가면서  2월10~17일까지  사비로  물을사먹었고  지금도  얼음은  쓰지를  못합니다.그럼에도  쿠쿠에서는  나몰라라하고있습니다.  본사,지국,지점  모두  고발합니다. 악덕 쿠쿠정수기  고발해주세요!!!!

2021-02-18 17:18: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