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리바트 천연가죽 소파 고발
icon 이진숙
icon 2021-02-03 09:41:06  |   icon 조회: 1297
첨부이미지

100만원 넘게 주고 산 천연가죽소파가 튿어져 1년 이내 무상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1년 지나자마자 의자가 푹 꺼지고 여기저기 또 튿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무상은 한달 걸려 서비스받고 40만원이나 추가요금을 내야했던 서비스는 열흘만에 완료해 주더군요 리바트는 소파 제작 사업을 접어야합니다 품질이 너무 떨어지고 천연가죽 바느질도 제대로 못하며 쉽게 꺼지는 의자를 제작하기 때문입니다

2021-02-03 09:41: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