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지프체로키 시고접수 건수 오류(삼성화재)
icon 김한준
icon 2020-10-21 17:57:55  |   icon 조회: 231
첨부이미지

2019년1월16일에 사고가 있었습니다

저는 이런일이 있었는지 모르고 1년9개월이 지나저의 자동차를 판매하고 다른차를 매입 하려 하던중 알게되어 이렇게 글을 씀니다

차를 팔려고 여기저기 딜러분들이 오셔서 가격 흥정중 너무 낮은 금액을 제시 하여 왜 저의 차가 가격이 너무 낮은 이유를 물어봤습니다

딜러:사장님 차로 보험빵 하셨나요?

저:아니요

딜러:사장님 솔직하게 말해주세요 월래 이런차 매입 안하는데 하러 온겁니다.

저는 이해가 되지 않아 사고 건수를 그제서야 확인 하게 되었습니다 총3건 그리고 19년 1월16일

바로 다음날1월17일 똑같은 금액으로 접수가 되어 있더군요

다른 딜러분이 오셔서 또 똑같은 말을 하여 급하게 다른차 매입하기로 한곳에 전화하여 미뤘으며

보험사에 전화하니 처음에는 자기들도 전산 오류는 어찌할수 없다 하고 제가 말도 안된다며 따졌지만 조사후 전화 한다고 하여 기다렸습니다

삼성화제 에서 다음날 전화가 와서 처리 완료 했다고 하고 미안하다는 말도 없이 전화를 끈으려 하기에 이 전산오류로 인해 내가 얼마나 피해를 받았는지 얘기하며 그것에 대한 부분에 책임지라 했습니다

하지만 삼성화재는 회사에서 해줄수 있는게 없다며 고소를 하던 알아서 하라고 하더군요(센터장)

어떻게 해야 합니까?

요약:차를 팔려고 하다보니 가격 하락

다른 차를 매입하기로 한차주와 계약 파기

삼성화재 전산오류 인정하지만 추후 해결

보험건수로 인해 정신적피해와 물적 피해

인터넷 유명한 싸이트 마다 사진 자동차 넘버 여기저기 뿌려저 있음  

사기 누명  일명 보험빵 (딜러들의 말)

 

2020-10-21 17:57: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