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에어컨 구매는 2018년 9월 17일입니다
올해 2020년 8월 18일 갑자기 에어컨이 송풍만되고 냉방이 되지 않았습니다
실외기가 작동되면 표시등이 들어오면서 냉방이 되어야 하는데 실외기가 작동되지 않았습니다
서비스 신청을하고 1주일이 지나고 10일이 되어도 아무 연락이 없길래 서비스센터에 계속 연락을 했더니 8월 31일에 드디어 기사가 약속시간도 훨씬 지나서 방문했습니다
가스가 부족해서라며 가스보충을 하니 그날은 작동이 잘되었으나 다음날 또 같은 증상으로 기사를 불렀습니다 계속 가스 얘기만 하다 돌아갔구요 다음날도 작동이 안되어 또 불렀더니 회로를 교체해야한다며 부품이 오려면 한참 걸린답니다 서비스센타에서 9월 11일 부품이 입고 된다며 조금만 기다려 달라 하였으나 오지 않았고 기사에게 다시 연락하니 10월 11일에 부품이 온답니다
코로나로 생산이 지연되어 부품이 한개도 없답니다 우리집 모델은 지금도 판매중인 모델입니다
이게 말이되나요 앞으로 한달은 더 기다려야하고 그때는 수리가 된다는 말도 믿기 어렵습니다
약속시간도 잘안지키고 성의가 없습니다 아직 무상수리기간인데 그래서 일까요
어떻게 해야할지 비슷한 일을 겪으신 분들이나 전문가의 의견을 구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