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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어 에어컨 서비스 너무 어이없어요
icon 김혜진
icon 2020-09-17 20:12:00  |   icon 조회: 843

캐리어 에어컨  구매는 2018년 9월 17일입니다

올해 2020년  8월 18일  갑자기 에어컨이 송풍만되고 냉방이 되지 않았습니다

실외기가 작동되면  표시등이 들어오면서  냉방이 되어야  하는데  실외기가 작동되지  않았습니다

서비스 신청을하고  1주일이 지나고  10일이 되어도  아무 연락이 없길래  서비스센터에  계속 연락을 했더니  8월 31일에 드디어  기사가  약속시간도 훨씬 지나서  방문했습니다

가스가 부족해서라며  가스보충을  하니 그날은 작동이 잘되었으나  다음날 또 같은 증상으로  기사를 불렀습니다  계속 가스 얘기만 하다 돌아갔구요  다음날도 작동이 안되어 또 불렀더니  회로를 교체해야한다며   부품이 오려면  한참 걸린답니다   서비스센타에서   9월 11일  부품이 입고 된다며 조금만 기다려 달라 하였으나  오지 않았고 기사에게  다시 연락하니  10월 11일에 부품이 온답니다

코로나로  생산이 지연되어 부품이  한개도 없답니다  우리집  모델은 지금도 판매중인  모델입니다

이게 말이되나요  앞으로  한달은 더 기다려야하고  그때는  수리가 된다는 말도 믿기 어렵습니다

약속시간도 잘안지키고  성의가 없습니다  아직 무상수리기간인데 그래서 일까요

어떻게 해야할지  비슷한 일을 겪으신 분들이나  전문가의 의견을 구하고 싶습니다

 

2020-09-17 20: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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