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루이비통 가방.. 배송이 안되고 있어요
icon 수이남
icon 2020-09-01 17:51:55  |   icon 조회: 387
첨부파일 : -

이번에 남편이 큰맘먹고 루이비* 몽테뉴 앙프렝뜨를 사줬어요...

지난주 금요일 클라이언트 서비스센터에서 결제하고 배송 메세지 받았습니다. 

근데 어제 오전에 배송완료 됐다고 카톡이 오더라구요

서비스 센터에서도 전화가 왔어요 잘받았냐고...

남편한테 전화해보니 못받았다고 했어요...못받았는데 완료가 떳다고 서비스센터에 말했더니 확인해본다고 했고, 잠시 후 택배기사가 물건을 상차하면서 완료 찍었다고 죄송하다고 하더라고요. 

오늘 중으로는 배송완료될테니 기다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남편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미용실도 안가고 기다렸는데.... 결국 물건이 안왔어요...ㅠㅠ

오늘 오전에 택배기사한테 전화하니 자기는 우편함에 넣었다면서 배송했다고 했어요...

아니 그 가방이 우편함에 들어가는 사이즈냐구여.....ㅠ

서비스센타에 전화해서 택배기사가 얘기한 부분 말하면서 아직 가방 배송 못 받았다고 말했는데 확인해 보고 다시 연락준다고 하네요.... 

어쩌면 좋져????ㅠㅠㅠㅠㅠ 

2020-09-01 17:51: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