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웅진코웨이를 고발합니다.
icon 김민정
icon 2020-09-01 16:16:13  |   icon 조회: 5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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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설치를 해달라고 요청한지 두달이나 지났고 설치기사 오더니 설치거부를 하여 고객센터에 설치못해주면 반환을 해달라니  위약금 이야기만꺼내질않나? 설치도 안해주는  제품을 왜 위약금을 내야하는 걸까요? 두달넘도록 물사먹고  렌탈비는 렌탈비대로 나가고 처리요청 일주일 넘도록 상담사들 3번이나 똑같은소리만 하고있고 빠른조치를 해달라니 본사에 전달만 해주겠다. 그러고 조치도없네요. 고객센터는 왜 만들어논걸까요?

고객들이 호구일까요?여기에 글올려 봤자 해결될거 없지만 정말 답답합니다.

2020-09-01 16:1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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