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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X트 가구 AS 원래 느려요?
icon 민송
icon 2020-08-25 17:20:16  |   icon 조회: 450
첨부파일 : -

저는 지난 19년 9월 그란디오소 리클라이너를 구매했습니다. 

몇달 지나서 소파 천이 짜잘하게 갈라지더라고요. 

3자리가 있는데 단 한 곳도 멀쩡하지 않아서 결국 6월 중순에 AS신청을 했습ㄴ다. 

기사가 어디 긁힌 거라고 하더군요. 

근데 제가 다른 부위 잡으면서 어딜봐서 긁힌거냐 하더니 소파 무늬 결대로 찢어져 있어 그건 또 하자래요. 

기사가 "고객님 그렇게 매의 눈으로 찾으면 멀쩡한 곳이 없어요"했습니다. 

아니 산지 1년도 안된 소파가 안 멀쩡하면 정상인가요? 

아무튼 3자리 다 교체해주기로 했는데 가죽을 중국에서 수입해야한다고 합니다. 코로나여서 시간이 걸린다는데 .... 

6월 중순 첫통화 : 접수 
2번째 : 일정확인 
3번째 : 앞전 전화에 일정확인 연락이 없어 재시도 , 이날 가죽 입고한다고 했는데 
아직도 깜깜 무소식이네요 

근데 이태리 가죽인데 왜 중국에서 오나요? 

300 넘게 주고 샀는데 아 진짜 화납니다. 

고쳐지긴 하는 걸까요? 

2020-08-25 17: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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