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에 정수기 점검 오셔서 뚜껑을 열었는데 ㅠㅠ
아 이런 물을 마셨다니 충격이에요
코디 언니도 이거 못건드린다면서 기사님 오시면 해야할 것 같다고 그냥 가셨어요.
콜센터에 전화하니까 바로 끊더라고요? 하
그래서 받을 때까지 연결했습니다. 물을 사다먹고 있어서 더 화가납니다.
진짜 이번에 기사님 오면 해지하고 환불 받아야겠습니다.
파업 때문에 AS도 제대로 못받고 ㅠ ㅠ
2달에 한번씩 점검 받는데 왜 이러는 거죠?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지난 주에 정수기 점검 오셔서 뚜껑을 열었는데 ㅠㅠ
아 이런 물을 마셨다니 충격이에요
코디 언니도 이거 못건드린다면서 기사님 오시면 해야할 것 같다고 그냥 가셨어요.
콜센터에 전화하니까 바로 끊더라고요? 하
그래서 받을 때까지 연결했습니다. 물을 사다먹고 있어서 더 화가납니다.
진짜 이번에 기사님 오면 해지하고 환불 받아야겠습니다.
파업 때문에 AS도 제대로 못받고 ㅠ ㅠ
2달에 한번씩 점검 받는데 왜 이러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