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3주 넘게 걸린 로얄클럽 AS..... 하하
icon 아휴룡용
icon 2020-08-10 17:32:13  |   icon 조회: 536
첨부이미지

지난 7월 13일에 GX701GX AS 맡겼는데..... 어제 받았더니 와우 

군데군데 흠집에 

별나사도 안조여놓고 

모니터 아래에도 흰 줄이 쫙~~
있네요 

3주 걸려서 받은 제품이 이래도 되는 건가 싶네요. 

문의 남겼더니 담당부서 휴무라면서 다음주까지 기다리라고 합니다. 

지금 기다리기만 3주째... 다음주면 4주 한달이에요. 

대체 언체까지 기다리라는 건지 

모니터 교체 받아서 필름 붙어있는데 일부러 안데고 사용도 안하고 있습니다. 

이게 470만원짜리 노트북 사고 받는 AS라고 생각하니 화가 많이 나네요. 

제가 예민한 건가요??

2020-08-10 17:32: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