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안마의자..직원분이랑 통화 안되나요??
icon 장동
icon 2020-07-15 11:10:01  |   icon 조회: 160
첨부파일 : -

저는 목허리 디스크 환자였는데

적절한 운동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없이 잘 지내던 건장한 남자입니다

참고로 전 안마의자 중 바디프랜드를 가장 좋아했고 타사제품을 쓰고 싶지도 않은 사람입니다.

 

지금은 완전히 다릅니다. 

팬텀 메디컬 나오자마자 사서 2주간 사용후 목허리 손끝발끝까지 마비가 왔네요

좋아지는거겠지하고 미련하게 믿고 쓴게 후회됩니다. 

전화하니 우리가 말해줄수 있는건 없고 디스크전문의를 찾아가서 몇회 몇분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지를 상담하라네요
출시된지 한달밖에 안된 제품을 전문의가 어떻게 알고 상담을 해주나요
의사가 제품상담해주나요?
저 제품에 대해 알까요?
바디프랜드 정말 좋아했는데 상담직원들 덕에 망하진 않을까 싶네요

답답해서 글 올립니다
도대체 어디에 문의해야 할까요??

하도 황당해서 상담책임자와의 통화도 녹취했는데 이건 어디에 올려야 하는지... 그냥 유튜브에 올리면 되나요?

해줄수 있는 말이 없다고 하는 사람말고 제품에 대해 가이드해줄 직원은 바디프랜드에 없는 건가요.

2020-07-15 11:10: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