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핸드폰 고장 으로 삼성 서비스센터 두 곳을 방문하여 확인하니 액정이 파손되어 교체하여야한다고 하여 두번째 방문한 곳에서 교체하였습니다
A/S센터에서는 무조건 사용자 잘못으로 수리비용을 부담하여야한다고 하여 결제하였습니다
제가 몇년동안 갤럭시노트를 사용하였으나 오래되어 s10으로 교체한지 6개월정도 되었는데 서비스센터에서는 사용자의 부주의로 액정이 파손되었다고합니다
본인이 떨어뜨린 적이 없는데 증명할수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어쩔수없이 전화기가 필요하니 급하게 수리는하였는데 외부업체나 소비자고발센터등에 의뢰하면 확인이 가능할까요
A/S 센터에서는 어차피 확인할 수 있는 곳은 자기들이 한다고 하네요
그래도 혹시나해서 고장난 부품을 반납하지 않고 가지고 왔습니다
고장원인에 대해서 삼성에서만 증명 할 수 있다는것이 맞는지도 궁금하네요
혹시 저와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계시면 공유하였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