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위메프 투어2000 환불 관련
icon 집돌이
icon 2020-06-10 00:59:44  |   icon 조회: 659
첨부파일 : -

위메프 항공권에서 투어 2000여행사의 베트남 항공권  왕복권을 결제를 했습니다. 

1월 19일날 결제 진행하고 3월 26일에 취소하였습니다. 

근데 3월 말에 위메프 사이트  고객 문의 답변이랑 전화를 해서 6월 말이나 7월초에 환급될 거라는 말을 들었는데.... 
3개월 지난 지금도 문자나 이메일 등 등 아무런 연락이 없어요. 

물론 6월 말에 준다고 하긴 했지만 연락이 없어서 불안한데 

저랑 비슷한 사람 있으세요? 
한 두푼도 아니고 걱정되네요 
 

2020-06-10 00:59: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