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에서 르쿠루제 환불 건 때문에 통화했는데 환불이 안된대요.
르쿠루제 밥공기 6P 상품인데 비정품으로 보기 어렵고 시스템만 제공한다면서 실제 거래 진행에는 관여하지 않는다고 말하네요.
그러면서 파트너사에서 최초 제품에 문제가 없지만 도의적 차원에서 반품을 해줬다.
그래서 모든 고객님 동일하게 기간 경과로 반품이 불가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냥 사진 첨부할게요
소보원에 신고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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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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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에서 르쿠루제 환불 건 때문에 통화했는데 환불이 안된대요.
르쿠루제 밥공기 6P 상품인데 비정품으로 보기 어렵고 시스템만 제공한다면서 실제 거래 진행에는 관여하지 않는다고 말하네요.
그러면서 파트너사에서 최초 제품에 문제가 없지만 도의적 차원에서 반품을 해줬다.
그래서 모든 고객님 동일하게 기간 경과로 반품이 불가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냥 사진 첨부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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