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위메프 환불
icon 하하하하하하하하0375
icon 2020-06-08 15:05:57  |   icon 조회: 532
첨부이미지

위메프에서 르쿠루제 환불 건 때문에 통화했는데 환불이 안된대요. 

르쿠루제 밥공기 6P 상품인데  비정품으로 보기 어렵고 시스템만 제공한다면서 실제 거래 진행에는 관여하지 않는다고 말하네요. 

그러면서 파트너사에서 최초 제품에 문제가 없지만 도의적 차원에서 반품을 해줬다. 

그래서 모든 고객님 동일하게 기간 경과로 반품이 불가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냥 사진 첨부할게요 

소보원에 신고할 계획입니다. 
 

2020-06-08 15:05: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