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삼성 세탁건조기 쓰시는 분 있나요?
icon 초보주부
icon 2020-05-20 17:30:14  |   icon 조회: 704
첨부이미지
저는 삼성 그랑데 건조기 세탁기 세트로 구매한 주부입니다.
지금 약 2달 좀 안되게 사용했는데요.
 
그 동안 1주일에 한 두번 사용했었습니다. 근데 갑자기 일주일 전부터 전원이 안켜지더라고요ㅜㅜ
AS서비스에 접수해서 기사님이 방문해서 내린 진단은 '메인보드'가 나갔다 였습니다.
 
메인보드 교체를 해야하는데
구매한지 얼마 안되서 교환요청을 했지만 한 달 이내 발생한 건만 교환이 가능하다면서 책임돌리기식의 말만 들었습니다.
 
너무 화가나더라고요.
구입한지 얼마 안된 기계를 다 해체하고... 메인보드를 갈아야 한다는 게 휴 한숨이 나옵니다.
 
12년 무상보증이라면서요. 어디 말할 데 없어서 여기다 올립니다.
2020-05-20 17:30: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