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헤어커커 본사 대응에 대해 고발합니다.
저와 같은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길 바라며 고발합니다.
5월5일에 머리를 하러 신림역에 위치한 이철헤어커커 포도몰점을 방문하였으나, 머리에 대해
대화를 하던 중, 대화가 되지 않은 답답함을 느껴 자리에서 일어섰고, 이후 나오는 과정에서
기본 매너도 없는 비상식적인 디자이너의 발언으로 불쾌함을 느꼈고.
이부분에 대해 항의와 담당 디자이너 교육을 요청하고자 본사에 연락을 하였으나,홍보부로부터 죄송하다는 메일과 함께 담당 부서이관 후 연락을 주겠다고 하였으나 지금까지 연락없음
이에 처리 결과를 확인하고자 본사에 전화를 하였으나, 전화 자동으로 끊기는 시스템이고 sns채널 또한 모두 막혀있어 항의할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단순 해당 지점에 항의 하는 것보다 본사 교육이 상당히 필요해보이는 기본 자질 문제라 생각되어 본사 컨택 시도를 했던 것임
홈페이지에 노출된 메일로 항의 메일을 보낸 후, 받은 회신이 아래와 같습니다.
저희 본사가 휴일에는 근무를 하지 않아 바로 확인하고 메일 드리게 되었습니다.
우선, 매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보내주신 메일은 홍보팀 메일인 관계로 해당 건에 대해 해결이 어려워 담당자에게 전달 드리고자 합니다.
실례지만,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인 연락처를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불편하셨던 점에 대해 보내주신 메일과 함께 담당자분께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CS접수 대표번호는 02-543-2326 입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요즘 코로나19가 많이 잠잠해졌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구요,
연휴가 끝난 오늘부터 남은 한주 즐겁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