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24시

컨슈머타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소비자 여러분들이 억울한 피해 내용을 올리는 제보 광장입니다.

소비자 한 분 한분의 소중한 사연은 해당 기업과 연결해 중재해 드리면서 취재 보도도 함께 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 사진이나 동영상도 함께 올려주시면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제보 광장의 문은 24시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보하시는 분은 본사 기자들이 확인전화를 할 수 있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메일 : admin@cstimes.com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서비스 또 화나게 합니다.
icon 새어도도
icon 2020-05-06 10:08:25  |   icon 조회: 260
첨부이미지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서비스 또 화나게 합니다.
며칠 전 마이카 현대 어플로 5월 1일이 근로자의 날인데도 영업을 하는구나 하면서 10시에 한 자리가 비어 바로 예약 했습니다.
 
하루 전에 예약 서비스 문자도 받았습니다.
 
 
근데,,, 현대 블루핸즈 또 문이 닫혀 있네요.
서비스 정말 화납니다.
 
 
이런 경우가 있는지 몰랐는데 제가 직접 경험하네요...
 
약올리는 것도 아니고 
 
2020-05-06 10:08: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